이번에 소개해 드릴 책은 예쁜 강아지옷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팅크따라 강아지 옷 만들기 입니다.




책이 아주 예쁘죠? 컬러책에 예쁜 강아지들 사진도 많이 있어서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안을 살짝 들여다 볼까요?




아니 왜 얘들은 내가 뭐만 할라치면 이렇게 와서 뒹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나의 사랑이 그렇게나 부족했나...=ㅁ=....
우리 아이 기념샷 하나~




드러누워서 애교중이네요. 손오공 머리띠 콧구멍~ ㅋㅋㅋㅋㅋㅋ

이 책은 앞부분은 예쁜 강아지 화보와 옷의 소개,
뒷부분은 해당 옷의 제본 등과 함께 옷만드는 방법을 수록하였습니다.
일단은 귀여운 강아지들 사진이 기분을 좋게해주고
만드는 방법도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옷 만드는 데에 초보이신 분들도 어렵지 않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제가 바로 초보입니다. ㅋㅋ)




팅크따라 강아지 옷 만들기 / 팅크 이지수 지음 / 시공사 / 2010.10. 출간

책의 구성도 깔끔하여 집중하는데 별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열심히 만드는 일만 남았군요. ㅎㅎ




일단 간단한 장난감부터 만들어 줘야겠습니다.
저 두툼한 발로 한대 얻어맞을까 걱정이군요~ ㅋㅋㅋ

곧 가을입니다. 여러분도 아이들을 위해 새옷 하나 장만해보세요.
아니 만들어보세요~ ^^*


여러분이 찾고 원하시던 책을 선택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