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이발기를 하나 구입했어요~ ㅎㅎ
방금 결제하고 오는 길이랍니다.
집에 있던 클리퍼는 전문가용으로 산건데 좀 무겁고 커서
발바닥 털만 깎아줄때는 좀 번거롭기도 하고
꺼내기도 귀찮아지고 그렇더라구요.
(충전식도 아니라서 이동제한도 있구요. ㅠㅠ)

전신털은 자주 밀어주진 않으니까 상관없는데
발바닥 털은 길어지면 발이 미끄러져서 다칠 수 있으니까
자주 확인해주고 깎아줘야 하거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고민했었는데..
마침 친구 집에 갔드니 이 핑크색 이발기가 있는거에요.
농담으로 달라고 했드니 안주길래(-_-ㅋ) 그냥 저도
하나 구입해버렸습니다. ㅋ

성능도 괜찮다고 하드라구요. 소음도 적고 @@
디자인도 귀엽구요. 작아서 손에 딱 들어오는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빨리 왔으면 좋겠군요 @@
이젠 수시로 편하게 깎아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이발기에 대한 설명 올려드릴게요.
클리퍼 라고도 하는데 전신미용까지 가능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클리퍼가 작다보니 대형견의 온몸을 밀어줄라면...=ㅁ=;;
작은 애들한테 적합할 것 같습니다. ^^
뭐 큰 아이들도 발바닥 깎는거라면 괜찮겠죠?




이발기 홍보 이미지를 퍼왔어요. 빨리 제 손으로 들어왔으면 좋겠군요. ㅠㅠ
실제로보면 저거보다 좀 더 귀여운 느낌이에요.
친구꺼 잠시 빌려와서 사진이라도 찍을걸 그랬봅니다;;
손에 들고 있는 모습을 찍어야하는데...
클리퍼 오면 또 후기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_<ㅋ




애들 발바닥 털이 지금 어느정도 길어놔서 자를 때가 되었는데 꾹 참고 기다리고 있네요.
묘하게 애들 관련된 물건 살때면 좀 들뜨는 듯 합니다;;ㅋ

암튼 이발기 필요하신 분들은 이 제품도 괜찮은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지금 이벤트인가 세일인가 해서 낮춰서 팔드라구요.
나중에 발바닥 깎는 동영상 올려볼까요? ㅎ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반려동물과 함께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