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가 또 똑~ 떨어졌어요. 닥터소프트램 1.2kg 3박스 (3.6kg) 1달 좀 안되어서 드디어 바닥을 보였습니다. 먹는동안 변도 잘보고 소화에도 별 문제 없어보였습니다. 무엇보다 땅콩이가 잘먹어주어 다행이었죠. 그런데...이번에는 백설이가 잘 먹지를 않네요. 백설이는 요즘 식욕이 떨어졌는지 대체적으로 밥을 주면 잘 먹지 않는고로 이 사료 자체를 싫어한다고는 할 수 없구요. 하여튼 새로 사료를 주문해야겠는데...음...이 닥터소프트램을 계속 먹일지..말지 고민중이군요.

정말 애들 먹거리 고를때마다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진짜 인간적으로 아이들 수명이 인간에 비해 너무 짧아서(인간도 그닥 긴편은 아니거늘) 몇배나 더 신경쓰이는 것 같아요. 신이시여~ 좀 너무하지 않나요? -_-+...앵간하믄 개선 즘 해주시와욧!!

일단 원래 먹여오던 내추럴발란스에 샘플 신청을 했습니다. 내발 오가닉은 땅콩이 잘 먹지않아서 여러가지 샘플로 아이들 기호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도착했습니다.

( 참고 : 내추럴 발란스 사이트 →  http://www.naturalbalance.co.kr/ )




내추럴발란스 오가닉(연두색), 오리지널(파란색), 다이어트LID(빨간색), 시너지퍼피(하늘색) 입니다. 사료알의 크기 순서대로, 단단한 정도도 높아집니다. L.I.D는 완전 단단함이 사탕 수준이네요. =ㅁ=;;;;




<기호테스트 결과>

시너지퍼피 : 땅콩, 두부, 백설 모두 잘먹음
오리지널 : 땅콩 싫어함(아예 흥미가 없음), 두부 잘먹음, 백설이는 몇개 먹다가 가지고 놈
포뮬라(오가닉) : 땅콩 싫어함(아예 흥미 없음), 두부 잘먹음, 백설이는 하나가지고 제사지냄
다이어트 : 셋 다 싫어함(냄새 맡고 고개 돌림)

땅콩이 같은 경우는 닥터소프트램과 시너지퍼피를 같이 놓았을 때, 닥터소프트램을 먼저 골라 먹고,
백설이는 반대로 닥터소프트램과 시너지퍼피를 같이 놓았을 때, 시너지를 골라 먹네요. 더욱 희소식은 요즘들어 밥을 잘 안먹던 아이가 시너지를 줬더니 자기가 알아서 먹네요.
놀라운 점은....아무거나 잘먹던 두부가 L.I.D사료를 거부했다는 점...=ㅁ=;;; 다들 놀람...오오..너도 싫어하는게 있었구나...;;;

쨌든 내추럴발란스 중 아이들 셋 다 좋아하는 건 시너지 퍼피입니다.




그나저나...그럼 일단 내발쪽은 시너지를 후보에 올려놓고...(그런데 시너지는 영양분 가짓수가 그다지 많지가 않아서 또 걱정이네요. 암튼 일단 킵 - 백설이가 잘 먹으니까..)..닥터소프트램은 땅콩이 좋아하니까 한번 더 구매해볼까 생각중이에요.




ANF오가닉은 어쩔까...하다가 어떤 분 블로그에서 아이들 변에 젤리형이 섞여 나오고 약간의 혈도 보였다고 적어놓은걸 보았습니다. 예전에 저도 이와 같은 현상을 보았는데 당시 그게 매일은 아니었고, 드물게 가끔 그랬었기에 사료를 의심하다가도..아닌가..했었는데..이분 블로그를 보고 헉! 했지요. 

그때 저희는 바로 다른 오가닉으로 교체를 했는데, 이후 어느정도 지나고 다시 남겨두었던 ANF를 먹였을 땐 그런 증상이 없었습니다.(그동안 위가 좋아졌나..) 근데 이분은 좀 심하셨는지 병원까지 가셨다하셔서...좀 고민되네요. 다행히도 이번 닥터소프트램은 그런건 없었던듯..

구매를 앞두고 늘 느끼는건데 정말 리뷰가 중요한 듯 합니다. 그런데 저도 그렇지만 어쩔땐 정말 적나라하게 자세히 쓸때도 있지만 어쩔땐 그냥 대충대충.. 기분에 따라 포스팅의 정성이 달라지기에...그러나 앞으로는 진짜 요목조목 적어야겠네요. 흠...몸이 10개였으믄 조케써여~ ㅠㅠ....ㅋㅋㅋㅋ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사료얘기만 했네요~ /ㅁ/
건강한 하루 되세요. ^^

'이쁜 내시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신발  (2) 2011.10.23
애 봐주는 비디오  (0) 2011.10.21
시추 눈물  (2) 2011.10.13
강아지 용품 만들기  (0) 2011.10.10
가을 타는 강아지  (0) 2011.10.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