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고~ 내려가기 귀찮은데.....저건 먹고 싶고...

으랏챠~~~!!!!!!



.....야...그렇다고..-_-....



------------------------------------------------------



이야이~ 새 장난감이 생겼다~~~!!!




파닥거리는 몽키바나나 같아염~ 캬악~




언냐가 만들어줘떠염~이야이~~죠타~~!!


"얘들아, 그렇게 좋아?"


언냐가 뭐라뭐라 하는데 뭔 소린지 몰게쪄염~ㅋ
부드럽게 말하는거 보니 칭찬하는가봐요 ㅋㅋ


"몇일 있다가 또 만들어줄게~^^"


또 뭐라 그러네염~
....대꾸해줘야하나...



------------------------------------------------------



두부가 땅콩이에게 옮았어요...-_-
그래서 ............




이것은 무엇일까요...




들들들들....꼬리구멍 작업중~

(참고 : 엘나미싱 헬로키티 뉴디럭스1000 리뷰 보러가기 ㅋㅋ)




찍찍이가 없어서 임시로 리본끈 질끄덩 묶어봤어요~
기저귀가 좀 큰 듯 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아요 ㅋ

보따리 하나 짊어진 것 같네요.
엄마 왈, "애기 업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유기농 아기 배냇저고리 천이에요.
근데 유기농 천은 어떤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는 천일까요?
알 수 없지만 암튼 유기농이에요. ㅋㅋㅋㅋㅋ

요즘 하도 여기저기 유기농이 붙어서....
안붙은거 사면 오히려 이상해보일 정도네요. 흠..

암튼....두 아이가 한꺼번에 이러니까..
정신이 조금 없네요. -ㅁ-;;;;;;

암튼 아픈곳 없이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쁜 내시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료 고르기는 힘들어  (0) 2011.10.15
시추 눈물  (2) 2011.10.13
가을 타는 강아지  (0) 2011.10.08
말 가르치기  (0) 2011.10.07
여자의 그날..-_-  (0) 2011.10.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