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는 점점 더 진도를 더하여 아주 미쳐버리고 있는 용이입니다.
거기다가 잠도 설치고 잘못자서 목도 삐끗....완전 죽을 맛이네요...ㅠㅠ

전 요즘 데스크탑 대용 노트북을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
기왕 사는거 3D 입체영상이 가능하다는 것으로 기웃기웃하고 있어요.
더불어 3D 카메라도......

저는 추억을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라..
어찌보면 얽매여(?) 산다고도 할 수 있을만큼?
암튼 여러 사진과 동영상을 3D로 직접 찍어서
간직하고 싶은 마음에 3D제품을 알아보고 있는 것이지요.
뭐 옵티머스 3D도 있다던데...지금 폰도 약정이 아직 안끝났..
뭐 암튼 폰은 너무 작기도 하고 큰 화면으로 보는것에는 무리가 있다기에
이건 일단 보류하기로 했구요.
카메라는 알아보니 아주 비싼 전문가용만 있는게 아니라
일반인들도 접근할 수 있을 만큼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것이 있더군요.
(말이 좀 이상하게 꼬여도 이해를;;; 머리가 어질하네요;...ㅎ..ㅎㅎㅎ)

그런데 노트북과 카메라를 모두 구입하자니 이거이거
과다지출에 허리가 뽀사질 것 같아서
웹캠도 있다길래 살펴보고 있습니다.
벌써 몇일째인지 아무래도 푼돈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서
신중을 따따블로 하게 되는군요.
웹캠은 방식이라고 하니 굳이 3D 모니터 등이 없는 분도
감상하실 수 있으실 듯 해요. (3D 웹캠 ex: 미노루 3d 웹캠)

아니 잠깐 그럼 이 웹캠을 사면 굳이 3D컴을 살 필요가 없나?...
아까까지만 해도 뭔가 이유가 있었는데....감기약 탓인가..자꾸 멍해져요. ㅠㅠ
여러분 진짜 감기 조심하세요....식은땀 쥘쥘...등골은 오싹;;;;;;
난 누구인가...누구에게 말하는가.....-_-ㅋㅋㅋㅋㅋㅋ

LG 전자에서 3D웹캠기능까지 겸비한 A530시리즈가 나왔다는데
리뷰가 너무 부족하야 망설여지네요....허으....
(중고매장에만 주루룩 나와있고...실제 써봤다는 리뷰가 부족;;)
그나저나 페블 키보드는 맘에 안드는...지금도 페블인디..
먼저번의 삼성머시기의 키보드가 전 훨 낫군요.
전 똑똑거리는 키보드보다 부드럽고 가볍게 눌리는 키보드를 좋아해서 ㅠㅠ

3D컨텐츠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는데 어차피 전 직접 제작할거라
그닥 신경은 안쓰는데 문제는.........화질이군요...
검색을 하면 할수록 자꾸 뭔가 튀어나오기는 하는데
아무래도 3D가 그닥 보급화되지 않아서 자료가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
(니가 쓰라고!!!!.........ㅠㅠ......저...아파요...아프다니깐요?...이러고 있..)
하여튼 오늘은 주절주절 잡글만 적어놓네요;;

어쨌거나 저쨌거나....여러분 부디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이쁜 내시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의 그날..-_-  (0) 2011.10.05
양말 신는 계절  (0) 2011.10.03
닉네임  (1) 2011.09.24
탈출  (0) 2011.09.22
몸살  (0) 2011.09.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