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이는 남동생을 잘 따르는 편이에요. 잘때도 동생방에서 같이 자구요 ㅎㅎㅎ



무릎에 앉아있거나 옆에 붙어있기를 좋아하지요~ ^^
땅콩 : 오빠야~ 오빠야는 나 간식 젤 마이 줄끄지? 난 오빠야 믿어! 이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설이는 방금 집에 도착한 둘째언냐의 옷을 질공질공 깨물고 있어요.







요즘 좀 승질을 많이 부리는 백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너 대체 누가 가르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다니...애를 오냐오냐 키웠드니만 이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상황에...저 구석에서는....=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끈을 쟁취한 땅콩이 아주 좋다고 질겅거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옷 위로 올라와서 대놓고 질겅거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설 : 어? 뭐야! 왜 땅콩언니한텐 하지말라고 안하는거야!!??? ......으잉???



참을 수 없쒀!!!! 백설기는 땅콩붜터를 공격합니다! 이얍!!!! 으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이렇게 또.....자연~스럽게 싸움이 시작됩니다. -_-ㅋㅋㅋ
그런거죠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왔다리 갔다리~ 감기 조심해야 겠습니다!!! >_<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