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령사진입니까? -ㅁ-ㅋ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눈을 초롱초롱 땡그랗게 뜨고 있는 아이들의 텔레파시에 못이겨
먹을래?...............하니......농담아니고 다시 손을 빼기가 미안할 정도로 미친듯이...네..정말 미친듯이...
할짝할짝홀짝홀짝 난리가 났네요;;;;;;;;;;;; 진짜 빠른 속도로 줄어드는 아이스크림;;;;
배..배탈만 나지 마라 야;;... (많은 양을 준건 아니지만;;;)

그나저나 요즘 아이스크림 가격 너무 비싸요. 반값 세일 아니믄 사먹을 엄두가 안나요;; ㅡㅡ...ㄷㄷ;;;
공감하신다면 손가락 추천을................................. 막 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 하루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