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루다가 예쁘냐아~?



니예~  바로바로 이...아그....................





....... 그..그렇구나...이 아이가 젤루...이..쁘............-ㅁ-;;;;;;;;
그..그래 다이아몬드도 첨에는................흠..흠흠....;;;
쌈질로 묶어준것이 헝클어져 아예 풀어놓았답니다..ㅋ;;



계단을 내려가지 못하는 백설이는 일단 언니방이 있는 2층에 올라오면
내려가질 못합니다....... 이건 두부도 마찬가지.....;;;;....
계단이 무서운가봅니다. 차라리 잘되었지요.
괜히 오르내리다 다치지도 않구요. ㅎㅎ;



저와 같이 있으면 그렇게 내려가자고 조릅니다.
갈거야? 언냐~ 내려가장!!! 웅? @@

내려다주면....또 다시 바로 올라오고;; 또 조르기를 반복;; ㅠㅠ



언냐도 같이 가! 나랑 같이 있어!!! 같이 내려가서 있자!! 웅?
.......언니 지금 뭐 할 게 있어서... ^^;;;



한숨을 쉬며 주저 앉습니다. 애들하고 놀아~ 왜 자꾸 언니만 따라댕겨~
언니가 어디 도망갈까봐 그러냐? 아니 다른 가족들도 있구만~!



졸졸졸졸 졸졸졸~ 제가 가는 곳마다 같이 가려는 백설이...
외출할 때면 아주 그냥 난리가 난리가......점점 더 심해지는 듯 해요. 흠..



모험심도, 궁금한것도 많은 백설이....환절기가 되니 외로움이 더해졌나...
요즘 부쩍 언니 옆에 찰싹 붙어있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네요.
저야 잘 따르고 그래서 좋긴 하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입니다.

잠투정도 정말 심해서 제가 옆에 눕지 않으면 계속 옆에서 보챕니다.
대개 블로깅을 저녁에 마무리하는데 그동안 계속 낑낑거리며 제 다리를 긁어대는;;;



에궁~ 왠지 짠~해지는 ㅎㅎㅎ 아무쪼록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아...접때 백설이 마법 걸렸을 때 코색이 점점 빠져서 걱정했는데
지금 다시 돌아오고 있답니다. 정말 다행이라는..ㄷㄷㄷ
 
두부는 벌써 두번째를 치르고 있는 중인데 주기가 다른 애들에 비해 좀 빠르네요.
약 6~7개월 이라는...애들이 그 날이 되면 몸과 행동에 변화가 좀 큰 듯 해요.
애들마다 다르긴 하지만 (사람도 그렇듯) 여튼 약간 생각하는 능력이 상실되는듯?
엉뚱한 행동을 가끔 하곤 해서 당황하게 만듭니다...ㄷㄷ;;

그나마 땅콩이의 변화가 젤 적은듯? 하고,
백설이는 되게 센치해지는? 약간 대소변 습관이 흐트러지고
그 기간이 끝나면 다시 돌아옵니다.
두부는........................첫번째 때엔 안그랬는데...
이번에는....대소변이 아주...........................-_-;;;
마법 끝나고 다시 훈련시켜야하나...어질합니다. 아놔 ㅋㅋㅋ
뭐 잘 되겠지요? ㅎㅎㅎ 여튼 건강해라!!!!!! ㅎㅎㅎ
 
 
 

어린이날인데.....우리집 어린이?들을 위해 뭘 해주면 좋을지 생각중입니다.
엄마께서는 소간을 사오셨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간식을 만들어볼까 합니다.
역시 먹는게 쵝오!!!! (개인적인 생각 -_-ㅋㅋㅋㅋㅋㅋ)
 
이웃님들은 어린이날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아무쪼록 건강하고 즐거운 날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ㅎㅎㅎ ^^
 
늘 행복하세요!!!!!!! ^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