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동안 몸이 안좋아 빌빌 거리다가 정말 다 늦은 저녁에 토스트 만들어먹고,
이것저것 재료봉지 정리하다가 발견한 봉지끈(?)에 번뜩 무언가가 떠올라
급 만들어본 아이템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두부의 금테 안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털 깎고나서 왠지 자꾸만 안경 쓴 모습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ㅋㅋㅋ
잘 어울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똑똑해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부의 움짤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스트를 보고 '내꺼 남겨놔!!'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양배추를 애들이 상당히 좋아한답니다. ㅋㅋㅋㅋㅋ

참고로 토스트는 되게 맛났어요!! +_+
토스트 만드는 과정은 이리로 클릭! ---> 이삭토스트 응용 퍼피용표 토스트?
부디 내일은 두통이 말끔해져서 기운이 훨훨 뻗었으면 좋겠네요.
요 몇일 비때문에 몸살이 왔었나봐요.. ㄷㄷ
아무쪼록 여러분도 건강 유의하시구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