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진 고고~!!




프랑스 장인의 정신으로 한땀한땀 수놓음? -ㅁ-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수건에 원래 새겨져 있던거임 ㅋㅋㅋㅋ 그렇다. 이 옷은 수건으로 만들었음!
기념으로 이곳저곳에서 받아둔 수건. 집에 쌓여서 어차피 다 쓰지도 못할거라 만들었음
아래 수건은 다음 대기중인 수건~!




이 수건은 모 병원에 갔을 때 기념으로 준 수건임!




백설이 사이즈에서 조금 키워서 만들었는데 두부한테도 맞음~ 착용샷!
역시나 엉덩이까지 모두 가려지도록 만들었음. ^^
그런데 수건이라..이거 따뜻할지는........=ㅁ=;;ㅋㅋ




지금은 잠자는 시간~ 꽃꿈 꾸기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