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묶은 백설이~ 노랑이 잘 어울리는군요~+_+
얼마 안가 두부와 쌈질하다 풀려버림...-_-ㅋ...
뭘 바라긋냐....ㅋㅋㅋㅋㅋ

 







애들 간식 만들어주려고 고구마를 샀어요. 마트에 자색고구마가 팔길래 사봤어요.




껍질벗기면 요래요. 고구마는 혈압 높은 사람한테도 좋고, 암예방에도 좋고...
근데 고구마류 중에서는 자색고구마가 효능이 제일 좋다네요.
효과를 지대로 볼려면 날로 먹어야해요.




근데 쪄먹는게 더 맛나서.......쪄요..-_-ㅋㅋㅋㅋㅋㅋㅋ.....아....




색이 요래 이쁘네요... +_+ 하악~ 촉촉~ 맛도 좋아보이죠? ㅇㅇ..좋아요! ㅋㅋ




아이들 간식도 만들어봐요!.....생긴건 꼭 뭐 같지만....;;;;;
고구마만 하면 잘 안뭉쳐지므로 끈기를 좀 추가하기 위해서 바나나를 섞었어요.
아주 찰져진답니다. 달콤달콤~ 고구마바나나간식~
건조기에 돌려보아요~ 휘휴휴~~




.....진짜 생긴건 뭐같지만...맛은 좋답니다.. ^^;;;;;; 아직도 건조기에서 돌아가고 있어요.
완성된 모습은 내일 올려볼게요. ㅎㅎㅎ
자색 고구마가 생로병사(TV프로그램)에서도 좋다며 소개되었다네요.
내친김에 마이시스타가 인터넷으로 대량 주문!




곧 두부 생일이 다가오는데 쿠키를 만들어줄까 생각중이에요.
아무래도 케이크사면 애들은 많이 못먹으니까요.
지금 만드는 간식도 사실은 생일 선물용인데...모양이 많이 아쉽기도 하고;;ㅋㅋㅋ
어찌될지는 그때 가봐서../ㅁ/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이쁜 내시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파뤼~!  (0) 2011.12.21
월동 준비?  (0) 2011.12.20
아뇨. 전 강아지를 사랑하지 않아요.  (0) 2011.12.17
마이 스똬일~!  (0) 2011.12.14
께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0) 2011.12.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