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에 딱 맞게 도착한 자색고구미~ +_+)/ 하악~




대왕 고구마...마치 내 손이 엄청 작은 듯 보임;;;




고구마의 크기에 백설이도 흥분함!




생일파뤼 쥔공이니만큼 일단 눈 좀 보이게 묶어주고~+_+




케이꾸에 불을 켜고~ +_+ 들뜬 백설이~




사진을 찍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든 여정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죙일 이리저리 날뛰면서 망가진 두부도 생일 축하축하!!!




원래 백설이 생일은 몇일 뒤인데..
두부랑 얼마 차이도 안나고해서 합동으로 해주기로 했다.
워낙에 활발한 애들이라 사진찍느라 고생;; 다 흔들림;;
사진 기술이 그지인 나를 원망하렴~
암튼 생일 축하한다!~ ^^*




오늘 온 고구마도 맛보고~
고구마 맛탕?이랑 고구마칩 등을 만들었는데 그건 나중에 리뷰로 쓰기로 하고..
오늘은 고구마가 쥔공이 아니니깐~ 패쓰~ 안그래도 사진이 많음..피곤함;;;




고구마 케이꾸도 먹고~




치킨도 먹고~~




아주 배불리 먹고 놀고~ 겁나게 보람찬(?) 하루를 보내어 상당히 꾀죄죄...해진 아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애들이 피곤에 쩔도록 먹고 놀았는지....백설이는 끝내 졸고...ㅋㅋㅋㅋㅋ






결국엔 먼저 가서 자자고 부르는 백설이..-ㅁ-;;;
많이 피곤했구나..






그나저나 낼부터 한 애씩 목욕을;;;.....
얼굴에서 치킨냄새가 진동;; 여기저기 고구마케잌조각도;;...
일단 자자;;;ㅎㅎㅎ 피곤에 쩔은 저 아그의 모습을 보라..;;;

좋은 꿈꾸고 모두 생일 축하한다~ !!
우리 모두 함께 늘 건강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자꾸나~ ㅎㅎ^^



'이쁜 내시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용 강아지 후드티 두 벌~  (0) 2011.12.27
나는 힝이다!  (0) 2011.12.26
월동 준비?  (0) 2011.12.20
간식 만들기  (0) 2011.12.19
아뇨. 전 강아지를 사랑하지 않아요.  (0) 2011.12.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