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우~ 간만에 목욕했구나~

사실 이 포스팅은 주말에 했어야 했는데
용이가 초큼 앓았던 관계로 미루다가 지금 써보아요~

목욕 후 텐트 안에 들가서 스트레스 풀고 있는 백설이~ㅋㅋ






백설이는 목욕 전후가 확~ 달라요. 후덜덜~
시컴시컴 누릇누릇했던 털들이 아주 눈부시게 새하얘져요! ㅋㅋㅋㅋㅋㅋ
....대체 목욕을 몇일만에 했길래!!!!!!!!!!........개않아요~ 냄새 안나요~ㅋㅋ

목욕 후 소파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어요! 아이 눈부셔~ >_<
누가 보면 백설이만 포샵한 줄 알겠어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내보낼까봐요..;;






두부도 간만에 목욕하고 드디어 새옷으로 갈아입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분홍색이 잘 어울리네요~ 역시 아기들은 분홍이 짱이여~!






아주 좋다고 여기저기 재롱부리고 난리~....근데 또 살쪘어요..-_-;;;;
백설인 여전히 말라가요;;......아니 왜....먹는 게 크게 차이나는 것도 아니고;;;
백설이랑 두부랑 똑같이 줘도..(원래는 두부가 제일 커서 제일 많이 줘야하는데..)
백설이는 말라가고 두부는 살이 쪄요;;.......설마 살이 아니라 부은 거냐?;;...-_-





언니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여기저기 왔다갔다 낼름낼름 부비부비~ -_-ㅋㅋ
아!...애들 다 머리 묶여요~ +_+ 캬핫~~~ 머리 끄댕이 잡아물고 싸우는 아이들;;....대체 니들은..-_-...





요즘 감기가 아주.................특이하고도 미쳐버릴 것 같은 감기에요.
조심하세요.........................................ㅠ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쁜 내시키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뇨. 전 강아지를 사랑하지 않아요.  (0) 2011.12.17
마이 스똬일~!  (0) 2011.12.14
달콤했던 껌 타임~  (0) 2011.12.10
우리집 막내  (0) 2011.12.08
노랑 양면 후드 티  (0) 2011.12.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