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반대로 더 쪄버린 땅콩이..-_-...우쩌냐 진짜 ㅋㅋㅋ;;;;
동물병원에서 만난 강아지..땅콩이보다 훌쩍(?) 큰데, 2kg 남짓....그런데 울 땅콩인......갈비뼈 어디갔니...만져지질 않는구나;;;; OTL.....체질인가..아니 왜 너만 그렇게 살이 쪘니...왔다갔다 잘도 돌아댕기드만...

긴급 다이어트 돌입모드! 산책 동네 두바퀴...(평소 한바퀴~한바퀴반)


목욕까지 싸악~ 마쳤습니다. 요키가 모질이 가늘기로 알려져있는데, 땅콩이는 진짜 너무 가늘답니다. 체구는
꽤 작은편이에요. 현재 2.9kg인데 비만판정을 받았....OTL...

백설이가 현재 땅콩이랑 몸무게가 같은데...그래도 백설이는 체격이 어느정도 있어서 비만은 아니에요. 손으로 더듬더듬 눌러보면 갈비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지요. 그..그런데 땅콩이는...ㅋㅋㅋㅋㅋㅋ....갈비뼈까지 통뼈냐;; 어딨어 대체...

여튼 그렇게 다이어트 돌입 운동을 마치고 피곤한지 지쳐 잠든 땅콩이...


자는 모습이 천사같군요. @@ 아흥~ 날씬한건 바라지도 않아..우리 통통~까지만이라도 가보자꾸나~ ^^;; 띠굴띠굴은 관절에도 안좋단다. 식사량도 가장 적고, 간식도 잘 주지 않는데, 다른 아이들에 비해 살이 더 잘 찌네요. 글타고 다른애들이 따로 운동을 하고 있는것도 아니고;;.....흐미...



우리 아이들 요즘 아침 식사를 찍어봤어요. 간은 되어 있지 않지만 맛나답니다. 가끔 저도 집어먹음..-_-ㅋ
레시피 : 7곡, 감자, 당근, 닭가슴살, 소고기국물이 주재료입니다. 아마도? 엄마께서 만드심.
그리고 사료 몇알을 넣어줍니다. 백설이도 요즘 이건 아주 잘 먹는답니다. 애가 그동안 입맛이 없었나봐요.


사료는 닥터소프트램 사료를 다시 몇박스 구입했는데, 땅콩이가 워낙에 잘먹어서 망설임끝에 구입했네요. 백설이용으로 내추럴 시너지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애들이 절 닮아서 편식이 심하네요.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들은 그러면 안돼!! ...이러고......

반려동물 영양학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공부해 보려구요. 공부할 것들이 점점 늘어나는군요. 후덜덜....
나는 누구인가...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고 있는가.....으흥~? ㅋㅋㅋ

땅콩이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해주세요. +_+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