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진이 너무 찍고 싶었어요.......


 

사진출처 : http://www.puppy-training-at-home.com/maltese.html

공중에 붕~ 털은 뒤로 슝~ 달리는 모습의 캡쳐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아주 걍 로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망까지냐?..네..)




암튼 그래서 이렇게 엎어치기, 매치기...




들이밀기로 쌈질 중인 아이들을 불러세웠어요.




앙? 언냐? 왜? 심심해? 뭔일이야? 놀아주까?
뭔데? 도대체 원하는게 뭐야?



....얘들아....


달려어~~~!!!!!!


앙???????...................!!!!!!!!!!!!!!!!!!!
던지기 놀이를 시작합니다~ 카메라 준비!!!!!!!!!!




.......-_-




........-_-;;;;;


얘..얘들아..이..이쁘게 좀....;;....이나마나..카메라가 -ㅁ-;;;;;;;;;;;;
(아직도 카메라 조작이 서투른 1인..-_-)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자꾸 오빠야 방에서 텨나오냐;; 그쪽으로 던지지도 않았는데..
야도! 라도 하고 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로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망이.....ㅠㅠ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헤야~ 그나저나 아주 신났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에도.......달리고 달렸지만.....

........


결국....이런 사진들 뿐이었습니다..;;
땅콩이는 뭐 거의 공포영화 수준..-_-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멀쩡한건..두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설이 쟤는 왜 자꾸 꼴찌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참, 언냐랑 놀아주기도 힘드르당~
 
 
 
 

몇번 신나게 뜀박질을 하니 지쳐버린 아이들입니다. ㅋㅋㅋ
미안하다. 얘들아;;;....나의 과욕이어쒀....ㅠㅠ...ㅋㅋ...
 
 

 

삐졌냐? 여길 봐라 오바! =ㅁ=ㅋㅋㅋ;;;
 
비록 그럴싸한 사진은 건지지 못했지만 한바탕 웃음 넘치던 시간이었습니다. ㅋㅋㅋ
벌써 주말이네요. 신나는 계획이라도 갖고 계신가요? ㅎㅎ ^^
아무쪼록 행복한 시간만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