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수건을 이용하여 아이들 옷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2011/12/28 - [퍼피&용/자작품들] - [강아지 옷] 꽃무늬 후드티


그리고.......................올이 솔소로솔솔~~ ㅋㅋㅋㅋ
물고 뜯고 쌈질하고..............아아아.....-_-
올 풀리믄 저런 면이 나오는군요..괜찮네..
처음부터 올 다 풀고 만들걸 그랬나봐..-_-.....



당췌 니들은 얼마나 싸워야 속이 풀리긋냐...-_-;;;;;;



ㅋㅋㅋㅋㅋ

아래는 '짜먹는 클로렐라'랍니다.
짜먹는 젤리 아시나요? 느낌은 그거랑 비슷한데 사과맛이고 암튼 맛나요.
아이들도 아주 환장하고 덤벼듭니다...-_-...ㅋㅋㅋ
이제 이유식 시작하는 아기들이 먹어도 되는거라고 하더군요.
그냥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영양제라서 저희 애들도 먹여봤지요. ㅎㅎ





아..고구마를 또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세개인가 썩어서 왔어요.
저번에도 말했듯 평가에 그런말이 있긴 했는데 저번은 운이 겁나 좋았고
이번에는 좀 나빴네요. -_-ㅋㅋ 혹시 고구마 주문하실 분은 미리 전화해보시는것도? ㅎㅎ

2011/12/22 - [생활리뷰/음식리뷰] - 자색 고구마의 우아~한 유혹! 츄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