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싸우고 싸우고 싸우고 싸우고~....-_-....;;;;





야아아- !!!!!!!!
언니가 싸우지 말랬지!!!!!!!!!!





응? 언냐 왜? 뭔일 있어쪄?
우리 걍 놀구있어쪄~ 징짜야~!

...-_-;;;;.........ㅋ





부천 상동시장에서 12가지 곡물이 섞여 있다는 잡곡을 사왔어요.



알록달록 예쁘죠 ~? 아쥬 그냥 영양이 넘쳐 흐르는 느낌~ ㅋㅋㅋㅋ
곡물쿠키 만들려구요! ...문제는 만들어 본적이 없다는 거......-_-;;;;;;;;;;;

(인터넷 뒤지믄 뭐 어케 되긋지...라는 안일한 생각만 머릿속에 둥둥~)

뭐.....잘 되긋죠? -_-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내로 만들어서 올려볼게요~ ㅋㅋㅋㅋ

평화로운 하루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