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몸이 되게 찌뿌등...쑤시고 결리고...
저녁먹은거까지 체했는지 후덜후덜해요 ㅠㅠ.....

몸은 욱욱거리는데 그 와중에 접때 말한적 있던 잡곡쿠키를 만들었어요.
백설이가 밥을 워낙에 안먹는데다가 만들기를 자꾸 미루면 안될 것 같아서..
왜 하필 오늘 만듬?????........그냥 그러고 싶었어요. -_-;;;;;;;;;ㅋㅋㅋㅋㅋㅋ

완성품 살짝 보여드릴게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모양이 안이뻐요? 전 그런거 신경 안쓰는 여자~
영양좋고 맛있음 된거에요~ 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잠깐...맛이 있던가?;;;;.....이건 내일까지 비밀..+_+ㅋㅋ;;;)
네? 변명따위 집어채라구요~? ............변...변명 아니에요....;;...
암튼 과정은....오늘 올리려 했는데 몸이 영......뒤집어져서...안되겠어요 ㅠㅠ
내일 또 만들건데 낼은 이쁜 모양좀 내서 그거랑 같이 보여드릴게용 @@ㅋ

아오~ 쿠키 만드는거 첨인데.....생각보다 괜찮게 나와서리~
'난 쿠키 만드는데 소질있나봐~'...라며 자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하루 되시구요~ 더불어 건강한 하루도 되시길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