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이의 일기~!


제목 : 오늘은 언냐들이랑 시장에 댕겨왔쪄여!
(아니.. 정확히 말하믄 어제구낭~!)


싱그런 바람이 조아요! 와이~ 봄이다!! *^0^*


난생 처음으로 지하철도 타보았구요!! @@



와~ 드디어 도착했다!!! @@
울동네 시장보다 허버 커요!!! 오잉~!!!!


우와~~!!!! 우와~~~~~~~ 저 옷 나한테 딱이겠는데? @@


시장 바로 아래 있는 근처 어린이 공원에서 막 신나게 놀아쪄요!!!
캬하하하하하하하하~~~신나게 뛰놀아서 이 날 피곤에 쩔었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 말투가 용언냐랑 비슷하다구요? 에이~ 신경쓰지 마세여~!ㅋㅋㅋ)


백설이의 전통시장 나들이!! 낼부터 차근차근 이야기해드릴게요!! +_+
전통시장 게시판에서 만나요~!!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