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동생 집에서 신나게 자라나고 있는 울 또다른 가족친구에게도 닉네임을 지어줘야겠다.
앞으로 종종 블로그에 등장할테니까. ^^ ㅎㅎㅎ
그나저나 토실토실 많이 컸다. +_+ 외출 나갔다 오는 것인가, 나갈 것인가?



어떤 닉네임이 좋을까...음...하얀....그러나 백설기는 이미 울 백설이가 써버렸고..
찹쌀떡? ....음...모찌?...=ㅁ=;;;....박하?....으으.....
음식이름으로 해야 오래 산다던데...(길거리 지나다 들은 얘기임)
백설, 두부, 땅콩...모두 내가 좋아하는 것들인데...내가 좋아하는 하얀 음식이 또 뭐가 있드라..
동치미?.............동치..치미?...-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아아...요즘 진짜 생각이 안......................................아!!!!!!!!!!!!!!! 우유!!! 오호~!..
우유 좋다~우유!

이제부터 네 닉네임은 우유다~ 오케? ^^



그 무렵...백설이와 두부는...사이좋게 똑같은 옷을 입고........
쌈질 중이다...-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은 저녁 마트 외출~ 의외로 얌전한 백설이 인증샷~ㅋㅋㅋㅋ
근데 왜케 얼큰이처럼 나왔대? -ㅁ-;;





+ Recent posts